전기가오리의 공부 모임 중 일부의 장소가 바뀌어 공지합니다. 후원자의 요구가 있어 두 모임의 장소를 더 넓은 곳으로 바꾸었습니다. 새로운 장소는 서교예술실험센터 2층 세미나실이며, 위치는 여기(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가 바뀌는 모임은 일요일에 진행되는 것들입니다. 하나는 힐쉬베르거, 『서양 철학사』를 교재로 하는 철학사 공부 모임이고, 다른 하나는 Lloyd, 『The Man of Reason』을 읽는 페미니즘 철학사 공부 모임입니다. 철학사 강의는 상설로 진행되며, 『The Man of Reason』은 7주에 걸쳐 읽습니다.
이미 진행 중인 전자는 11:00-12:45 동안, 8월 5일에 시작하는 후자는 1:15-3:00 동안 진행됩니다. 공히 운영자가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니 부담 없이 참여하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서양 철학사에, 그리고 철학사에 대한 페미니즘의 비판에 관심 있는 분들께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께서는 메일(philo.electro.ray@gmail.com)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공부 모임은 후원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후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매달 도서가 발송되고 공부 모임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대한 설명도 제공되고요. 후원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전기가오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