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electro-ray
2017년 4월 25일

새로운 디자인과 제책을 선보입니다.

댓글 0개

수정: 2017년 4월 25일

일전에 출판된 바 있는 「객체화에 대한 페미니즘의 관점들」 및 「기술적 복제가 가능한 시대의 예술작품」을 다시 찍으면서 디자인과 제책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바뀐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표지 및 내지 디자인을 바꾸었습니다.

2. 표지에 더욱 두껍고 단단한 종이를 썼습니다.

3. 많은 독자께서 원하셨던 책등을 만들었습니다.

4. 그러면서도 PUR 제본으로 만들어 책이 쫙 펴지게 했습니다.

 

이 모든 개선을 가능케 해주신 후원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전기가오리는 후원자 및 독자의 제안과 비판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차근차근 성장하겠습니다.

 

 

최근 게시물
  • philo-electro-ray
    9월 30일

    전기가오리의 운영과 관련하여 말씀드릴 것이 세 가지 있습니다. 1) 공부 모임으로는 대략 6년, 출판사로는 3년이 조금 넘게 운영된 전기가오리는 꾸준한 성장을 해왔습니다. 운영자 한 사람이 출판 및 교육의 모든 일을 담당하고 있고, 그 일의 양적 수준이 거의 한계치에 왔습니다. 그리하여 후원 회원의 가입자 수에 제한을 두려고 합니다. 아직 그 수를 확정한 것은 아닙니다만 아마 올해 12월쯤부터는 가입을 그만 받고, 결원이 날 때에 한하여 후원 회원을 충원하려고 합니다. 맛집 프로그램에 나오는 바람에 질적 수준을 놓치는 식당 같은 우를 범하지 않겠다는 의지입니다. 2) 곧 나올 신간부터는 몇 권을 제외한 전기가오리의 모든 도서가 비매품으로 출간됩니다. 서점에서 판매하지 않고, 도서관에 비치되지 않고, 외부 행사에서 볼 수 없으며, 재판을 찍지 않습니다. 그 달에 출판된 것은 그 달에 유통하고 끝납니다. 3) <스탠퍼드 철학백과의 항목들>에 대한 디자인 리뉴얼이 있을 예정입니다. 당장에는 밝힐 수 없는, 예전부터 함께 작업하고 싶었던 스튜디오와 협업하게 되었습니다. 내년 2월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곧 공개할게요. 전기가오리는 철학 공부, 번역, 교육과 관련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지원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더 매력적인 물질적 혜택, 장애인 및 청소년 교육, 서울 외 지역 공부 모임의 확대 등을 약속드립니다. 출판사가 아닌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 philo-electro-ray
    2018년 12월 13일

    <스탠퍼드 철학백과의 항목들> 시리즈의 11권으로 로리 슈라지, 「성 시장에 대한 페미니즘의 관점들」이 출판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홈페이지의 <도서> 메뉴에서 곧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philo-electro-ray
    2018년 9월 16일

    <서양 철학의 논문들> 시리즈의 7권으로 버트런드 러셀, 「지칭에 관하여」가 출판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홈페이지의 <도서> 메뉴에서 곧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8 by 전기가오리. created with Wix.com

  • Twitter Social Icon